오지은, MBC 새 일일 ‘소원을 말해봐’ 첫 방송 다양한 연기 선보여 기대감 상승!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밝은 모습부터 폭풍 오열까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29 22:59:34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넓은 스펙트럼 연기력 빛을 발해

[안동타임뉴스] 오지은이 <소원을 말해봐>에서 넓은 스펙트럼 연기력으로 빛을 발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지난 23일 첫 방송된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에서 오지은의 미소부터 오열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의 한소원 역으로 첫 방송부터 억울함에 울분을 토해내는 장면을 시작으로 소박하고 밝은 모습 그리고 귀여우면서도 털털한 모습까지 오지은은 타이틀 롤로서 손색없는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대단한 연기력’, ‘첫 방송부터 몰입도 짱!’, ‘오지은의 연기력 놀랍네’, ‘기대대는 드라마’, ‘아름다운 미모에 연기력까지’ 등 오지은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소원을 말해봐>는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밝고, 당차고, 씩씩한 주인공 한소원의 성공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MBC에서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