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 주차의 달인!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촬영 현장 ‘이정도 주차쯤이야!’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5 00:17:29

배우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연기도 척척! 주차도 척척! 여유 있는 미소!

[봉화타임뉴스] 배우 오지은의 능숙한 주차 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오지은이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 촬영현장에서 매니저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접 차량에 탑승 주차 하는 모습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사진에서 오지은은 여성들이 운전하기 힘든 승합차에 올라 직접 주차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촬영 중 차량을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고 매니저를 찾던 오지은은 직접 차량에 탑승하여 핸들을 잡은 것.

평소 오너드라이버였던 오지은은 부드러운 코너링과 안정된 주차실력으로 주위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으며 주차를 마쳤다는 후문이 전해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운전도 잘하고 못 하는게없네’, ‘스태프를 배려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오지은 옆자리에 타보고 싶네’, ‘오지은은 볼수록 매력’, ‘소탈한 모습 보기 좋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밝고, 당차고, 씩씩한 주인공 ‘한소원’으로 분해 열연 중이며,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