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연극공연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7-17 09:41:13

[제천=남기봉 기자] 충북 제천지역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좋은 연극 공연이 열린다.

▲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포스터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공연이 오는 7월 19일(토) 오후 3시와 저녁 7시 두 차례에 걸쳐 제천문화회관을 찾는다.

극단 ‘나는세상(대표 김영순)’이 주관하고 제천시가 주최하는 이번 연극 공연은 중년이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통쾌한 내용으로, 찜질방 중년들의 수다 속에서 찾아낸 힐링 노하우를 담고 있다.

사춘기 자식과 날마다 전쟁을 치르는 ‘오목’, 늦은 나이에 손자를 돌봐야 하는 ‘영자’, 남편과의 이혼을 고심 중인 ‘춘자’, 잘 키운 자식들이 찾아오기는커녕 연락 한 통 없는 ‘말복’이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또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자신의 자리가 위태로운 중년의 가장 ‘종수’, 아내는 딸네 집으로 가고 홀로 빈집에서 강아지와 지내는 ‘영호’가 극을 이끈다.

장영주, 김선화, 이수미, 김성기, 손건우, 박현정 등의 배우가 출연해 중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번 연극의 관람료는 7000원이며, 사전예매 및 단체예매 시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공연시간은 100분, 관람등급은 만15세 이상이고 전화(1544-7860)와 인터넷(www.concertcho.com)으로 예매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