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숙박패키지‘바람불어 좋은 밤’신청 접수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7-24 13:58:25

[제천=남기봉 기자]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숙박과 영화,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바람불어 좋은 밤’ 신청을 받는다고 24일 밝혔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제천 지역의 부족한 숙박 시설의 대안으로 제천을 찾는 관객들에게 세명대학교 기숙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영화 및 음악 프로그램의 티켓을 패키지로 판매하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매년 짧은 시간 내에 매진을 기록하며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편하고 알뜰하게 즐기려는 관객들의 인기가 이어져 왔다.

올해도 세명대학교 기숙사와 베니키아 청풍(구.청풍 리조트) 두 가지 숙소와 영화 또는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 티켓 중 선택할 수 있다.

세명대학교 기숙사는 1인부터 10인까지, 베니키아 청풍은 2인만 신청 가능하며 '바람불어 좋은 밤'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간 이용 가능하며 인터넷을 통한 신청은 24일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