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최영진기자]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가을의 초입을 맞이하여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행사 준비로 눈길을 끌고있다.
먼저 지하 1층 이벤트 홀과 6층 골프행사장 등에서 “가을 골프대전" 행사를 개최한다. ‘헤지스, 핑, 슈페리어, 휠라, 닥스, 엘로드, 르꼬끄, MU, 아베’ 등 유명 골프의류, 용품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티셔츠, 바지, 재킷 등 가을 골프의류와 캐디백, 장갑, 모자 등 용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선 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균일가 특가 상품전을 통해 슈페리어 재킷을 9만9천원, 핑 티셔츠를 4만9천원, 르꼬끄 티셔츠를 9만 8천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유명 구두 균일가전"행사가 “골프대전"과 함께 진행되어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닥스구두 11만8천원, 키사구두 6만9천원, 미소페 여성화 4만9천원 등의 특별한 가격에 판매 된다.
한편 1층 쌤소나이트에서는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여행가방을 갖고 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드 캐리어 ‘아르멧’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보상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브랜드별 메이크업 제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갤러리아카드(제휴카드 포함)로 당일 한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개월, 7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의 무이자 혜택도 함께 제공 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