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사랑해! 학교폭력 우리는 몰라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9-24 09:44:18

2014년 9월 23일(화) 오전 석포초등학교(교장 김해균) 교정에서는 인성교육을 실천하고 학교폭력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학교폭력 및 범죄예방교실이 열렸다.

봉화경찰서 엄중식 경사의 강의로 실시된 학교폭력예방교육에서는 딱딱한 이론중심 교육에서 벗어나 알찬 영상과 TV 프로그램등을 통해 학생들의 이해와 감동을 전해주시는 시간이 되었다.

1학년부터 전교생이 참여한 학교폭력예방교육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진지한 자세로 예방교육에 참여하였으며, 6학년 김현경 학생은 “학교폭력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고 친구의 우정과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진한 감동을 주는 학교폭력예방교육이었다.”며앞으로 학교 친구들과 더 사이좋게 지내고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석포초등학교에서는 ‘인성이 미래다’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학교, 학부모가 연계한 학생 맞춤형 예방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바른 인성 교육과 행복 교육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