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크리스탈, 로맨스 흥행 공식! 노래하는 여배우 등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9-24 20:33:12

‘내그녀’ 공포의 월말평가 속 자작곡 열창 예고~

[울릉=백두산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세나역 크리스탈의 극 중 월말평가에서 자작곡을 열창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내그녀’ 공포의 월말평가 속 자작곡 열창 예고~

지난 주 방송 말미에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의 AnA 입성이 예고된 가운데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극 중 월말평가를 준비하는 세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의 크리스탈은 공포의 월말 평가를 피아노 앞에서 진지하게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제작사는 “극 중 크리스탈은 월말 평가를 위해 자작곡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라고 예고를 했다.

극 중 크리스탈이 부를 노래는 키다리 아저씨를 짝사랑 하는 마음을 담아낸 노래로, 이별의 아픔을 따듯한 감성으로 노래한 발라드 곡. 표현 할 수 없는 ‘바라기 사랑’을 울컥이라는 감정 폭발로 표현했으며 크리스탈의 담담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그동안 김정은 ‘나 항상 그대를’ 김아중 ‘마리아’ 박보영 ‘아마도 그건’ 심은경 ‘나성에 가면’ 최근 영화 <비긴 어게인>의 키이라 나이틀리까지 로맨스의 흥행 공식인 극 중 여배우가 노래를 하면 흥한다는 계보를 크리스탈이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극 중 크리스탈의 자작곡 ‘울컥’은 3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14 초가을 화제의 로맨틱 뮤직 드라마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음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인물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3회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사진출처 / 에이스토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