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수상한 7병동’ 말 없는 그녀 ‘낯설지만 괜찮아~’
‘수상한 7병동’ 심은진, 새로운 모습으로 연기력 입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13 10:05:21

[울릉=백두산 기자] 배우 심은진이 ‘수상한 7병동(극본 최용욱, 연출 이민정)’으로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입증했다.

(사진제공=마코어뮤즈먼트).

불임 클리닉으로 유명한 병원의 7병동에 입원한 여인들의 가슴 아프면서도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KBS2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7병동’에 강세희 역으로 출연한 심은진은 극중 말이 없고 속을 알 수 없는 인물로 등장했다.

전문 돈 세탁범 나동석의 애인으로 시험관 시술을 위해 불임 클리닉을 찾은 강세희(심은진 분)는 동석을 잡기 위해 잠복하게 된 수진(신이 분)과 인연이 닿게 된다.

수진이 서슴없이 다가오는 것에 경계를 하던 세희가 차츰 마음을 열게 되고 이후 수진은 세희를 뒤쫓다 나동석과 마주하게 된다. 수진의 지략으로 여의사를 통해 나동석에게 아이가 위험하다는 연락을 취한 것. 동석이 잡혀가는 모습을 병실에서 지켜보던 세희는 눈시울을 붉혔다.

최근 출연중인 ‘야경꾼일지’의 옥매의 대범하고 솔직한 모습과 상반되는 ‘수상한 7번방’ 강세희의 모습에 심은진의 연기를 향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연기 영역을 넓히고 있는 심은진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심은진이 출연중인 ‘야경꾼일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