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스타일의 건강한 몸매 효린과 함께한 “캠퍼스 텐”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16 07:49:36

[울릉=백두산 기자] 씨스타의 멤버 효린이 <캠퍼스 텐> 10월호 표지 모델로 화려하게 등장했다. ‘태양의 마테차모델로 활동중인 효린은 이번 커버를 통해 구리빛 피부와 건강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그녀는 잘 먹고 놀면서도 탄력을 유지하는 남미 여인들 스타일의 몸매를 뜻하는 핏 바디와 함께 태양의 마테차를 더욱 즐겁게 마실 수 있는 마테 댄스를 선보였다.

효린은 <캠퍼스 텐>의 대학생 무료 간식증정행사 제 10회 캠퍼스 어택에도 함께 참여하여 지난 10일 같은 그룹의 멤버 소유와 함께 모교 성신여대에서 간식과 함께 이번 <캠퍼스 텐> 10월호를 직접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커버 연예인이 해당 매거진을 나눠주는 독특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캠퍼스 텐>은 씨스타 효린 이전에도 손연재, 유이, 윤승아, 카라 강지영 등 많은 연예인이 본인의 얼굴이 담긴 매거진을 대학생에게 직접 전달했다.

특히 효린은 이날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요청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성신여대 대학생들에게 자발적으로 잡지와 간식을 일일히 나눠주며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했다는 후문.

허스키한 목소리와 당찬 매력을 가진 효린은 의류, 주류 등 각종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가요 프로그램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효린이 속한 씨스타는 지난 7터치 마이 바디음원을 선보여 각종 인기 차트를 싹쓸이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남대생에게 사랑 받는 립스틱, 매운 맛집 & 자이언트 맛집, 치킨 독립 선언서, 힙합하는 대학생 인터뷰 등 대학생들을 위한 10가지 뜨거운 콘텐츠를 담은 <캠퍼스 텐>10월호는 대형 서점과 대학교를 비롯한 까페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f !supportEmptyParas]-->또한 디지털 기기에 츄파(CHUPAR)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캠퍼스 텐> 10월호 커버를 태깅하면 매력 만점 효린의 광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