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소유-정기고’ 빙의! 제대로 썸타는 흥남흥녀!
‘전설의 마녀’ 오현경, 이종원과의 좌충우돌 케미 제대로 보여드립니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04 21:43:26

[울릉=백두산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전설의 마녀’(극본 구현숙, 연출 주성우,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화려한 매력녀 손풍금으로 등장하고 있는 오현경이 이종원과 제대로 썸타는 모습이 공개되며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제공=MBC ‘전설의 마녀방송 캡쳐).

지난 방송 분에서 거물탁월한(이종원 분)을 낚았다고 좋아했던 손풍금(오현경 분)은 자신의 노래방에 우연히 오게 된 월한과 술을 마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후, 다시 노래방을 찾은 월한에게 풍금은 치료비를 달라던 그 전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모습과 다소곳하고 애교 작렬하는 모습으로 그를 본부장님이라고 칭하며 신세 진 것도 감사드릴 겸 사과드릴 겸이라며 맥주를 따라준다. 도진(도상우 분)이 꽃 배달하라고 월한에게 줬던 명함을 풍금에게 아무 생각 없이 건넨 명함이 화근이 된 것.

솔로인 월한과 살~짝 찍고 돌아온 돌싱 풍금은 급호감 상태가 되어 노래 한 곡을 하기로 하고, ‘소유와 정기고로 빙의돼서 썸을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대로 썸타는 두 흥남흥녀의 모습에 안방극장이 매료되며 좌충우돌 두 사람의 케미에 관심이 급증되고 있다.

또한, 월한은 노래방 건물이 풍금의 것이라고 오해를 하고, 풍금은 월한이 신화그룹 본부장으로 오해를 하고 있는 상황. 앞으로 두 사람이 좌충우돌 로맨스라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현경이 제대로 활약하고 있는 전설의 마녀는 매주 토,일 밤 9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