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파머’ 이시언, 일방통행 같은 짝사랑에 고구마 도둑 자처!
‘모던파머’ 이시언, 최강 순정파 한철♥, 과연 수연의 마음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10 09:30:36

[울릉=백두산 기자]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연출 오진석, 극본 김기호)의 배우 이시언이 일방통행 같은 짝사랑에 눈이 멀어 스스로 밤고구마 도둑을 자처했다.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모던파머’ 이시언최강 순정파 한철과연 수연의 마음은??

극 중 한철(이시언 분)은 매일 밤 동네 밭을 탐색하던 수연(민아 분)을 고구마 서리하는 것으로 오해했다. 제대로 약점 잡힌 수연은 변명도 못하고 졸졸 쫓아다니는 한철과 함께 한 가득 고구마 서리를 했다.

한편, 다시 작업을 위해 나서려는 수연의 앞에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나타난 한철은 제가 오늘 이 동네 고구마 밭을 싹 다 조사를 해뒀거든요. 저만 믿으세요.”라며 앞장서 고구마 밭으로 향한다. 또 다시 한철과 나란히 고구마 서리를 하게 된 수연은 집으로 돌아와 방 안 가득 자리한 고구마를 보며 헛웃음을 지었다.

이시언은 역할마다 물 흐르듯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응답하라 1997’에서 똥쌌쪄여~”하며 애지중지 다마고치를 돌보던 개구쟁이 방성재에 이어 순진함으로 무장한 최강 순정파 모던파머한철역도 흡사 실제 본인 모습처럼 자연스러워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청춘들의 열혈 귀농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SBS 주말 미니시리즈 청춘 유기농드 모던파머는 매 주 토, 일 저녁 845분에 방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