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우, SBS’모던파머’ 출연, 이하늬의 남자였나?!
배우 이재우, ‘모던파머’에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 이하늬와 무슨 관계??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10 09:36:13

배우 이재우, ‘모던파머훈남 피아니스트 이현석 등장에 놀라 당황하는 윤희?!

 [울릉=백두산 기자] 배우 이재우가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하며 극의 새로운 사건을 예고했다.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재우, ‘모던파머에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이하늬와 무슨 관계??

지난 7회에서 윤희(이하늬 분)가 우연히 인터넷 뉴스에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현석, 가장 촉망받는 음악가 10인 선정이라는 기사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당황스럽고 복잡한 심경의 윤희 모습이 화면에 비춰지며 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음이 어지러운 윤희는 민기(이홍기 분), 강혁(박민우 분)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자꾸만 남자로 보이는 민기, 계속 남편이라고 장난치는 강혁과 윤희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며 삼각로맨스로 이어질 듯 했다. 앞서 나타난 이현석이 이들의 관계에 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이현석 역을 맡은 배우 이재우는 키 183cm에 요리와 농구가 취미로 여성들의 워너비 조건을 두루 갖춘 피아노 선율처럼 부드러운 미소를 가진 배우다. ‘빠담빠담’, ‘사랑했나봐’, ‘그 겨울, 바람이 분다등의 드라마와 각종 CF를 비롯 최근에는 영화 슬로우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SBS 주말 미니시리즈 청춘 유기농드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는 왕년에 잘 나가던 락밴드 엑소멤버들이 배추농사를 지어 앨범제작 자금을 벌려고 귀농하여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토,일 저녁 84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