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박재정과 웨딩사진 공개 ‘그림 같은 커플’
배우 오지은, 웨딩드레스 입고 청순자태 뽐내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11 08:08:52

소원이 오지은, 웨딩촬영 사진 공개 행복한 순간

[울릉=백두산 기자] 배우 오지은이 박재정과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배우 오지은웨딩드레스 입고 청순자태 뽐내.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배우 오지은이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연출 최원석,이재진/제작 신영이엔씨)에서 마지막 촬영을 앞둔 박재정과의 행복한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오지은은 가을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원에서 박재정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또한 양팔을 벌리고 가을을 맞이하는 듯한 포즈를 취해 주변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촬영은 소원(오지은 분)이 아픈 현우(박재정 분)의 빠른 건강회복을 위해 가족들과의 웨딩 촬영을 진행하였던 것. 촬영을 마친 오지은은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드레스 라며 아이마냥 신나게 사진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오지은의 화사한 웨딩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지은 너무 아름다워”, “웨딩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지은언니 이제 시집 갈 일만 남았군”, “소원을 말해봐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끝까지 본방사수 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란(차화연 분)이 소원(오지은 분)의 친모로 밝혀지며 막바지로 갈수록 더욱 재미를 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월~금 저녁 71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