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러브온’ 신현탁, 우현모 해직반대서명에 적극 나서며 의리!
신현탁, 절친 향한 의리 과시 “우현이를 위해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15 20:28:41

[서울타임뉴스] KBS2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서 최수린이 퇴출위기에 처하자 남우현의 절친 신현탁이 나서 친구들을 설득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마코어뮤즈먼트). 신현탁절친 향한 의리 과시 우현이를 위해서!”

지난 16화 방송 분 에서는 윤리쌤 지혜(최수린 분)가 우현(남우현 분)을 버린 친모이자 성열(이성열 분)의 새엄마라는 사실이 학교에 알려지자 이를 학부모들이 문제 삼아 학교측에 지혜의 해직을 강력하게 요구했다.

이에 기수(신현탁 분)는 친구들과 함께 선생님이기 전에 친구의 어머니로서 지혜를 적극적으로 돕기에 나섰다. 아이들의 반대 서명을 모으고 학부모들과 대치하여 반대 운동을 하는 등 친구를 향한 의리로 똘똘 뭉쳐 다행히 지혜의 해직을 막을 수 있었다.

한편, 슬비(김새론 분)와 엄마를 사이에 두고 우현과 성열의 갈등은 점점 깊어가고 성열의 아버지인 우진(조연우 분)도 더 이상 참지 못해 폭발하며 슬비와 우현의 위기를 예고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는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러 내려온 천사와의 순수한 사랑과 성장과정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물로 금요일 저녁 8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