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산부인과외과, “하이푸 시술 1500례 기념 후원금 기부”
청담산부인과외과 하이푸 시술 수익금 벤자민인성영재학교에 기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17 22:25:33

학생들의 잠재력 개발과 원하는 분야 개척을 돕고자 적극적 지원

[서울타임뉴스] 청담산부인과외과(원장 김민우, 김태희)는 지난 14일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비수술 하이푸 시술 1,500례 달성을 기념해 1500번째 시술의 수익금을 벤자민인성영재학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청담산부인과외과) 청담산부인과외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에 후원금 전달식 개최.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청담산부인과외과 원내에서 진행됐으며, 김태희, 김민우 원장과 벤자민학교 김나옥 교장을 비롯해 학교 관계자와 학생 대표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자기주도적 인성영재를 양성하는 학교로 김태희, 김민우 원장이 멘토로 활동 중이다. 김태희, 김민우 원장은 학생들이 잠재력을 발견하고 개발하여 원하는 분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김태희 원장은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가질 것을 주문한 뒤, “꿈을 크게 갖고 꼭 달성하겠다는 목표의식을 키우라고 조언했다.

후원금 전달식 행사 후, 학생들은 병원의 장비를 비롯한 진료 체험 기회를 가졌다. 초음파실에서 영상체험을 했으며, 학생들은 처음 의료장비를 통해 들여다본 자신의 몸을 보며 초음파의 원리, 질병을 찾아내는 과정 등을 배우기도 했다.

청담산부인과외과는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비수술 하이푸 특화병원으로 하이푸 시술 1,500례의 임상 경험을 통해 일반적인 절개 수술이나 약물치료의 부작용이 두려운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환자들을 대상으로 탁월한 치료효과를 선보이고 있다.

김민우 원장은 이번 기부 활동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할 예정이다사회 다방면의 문제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