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KBS 예능 ‘인간의 조건’
‘털털+솔직+청순+먹방 매력으로 男心 올킬’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18 00:21:29

한채아, 털털함을 넘어 자유로운 영혼.. 따라올 수 없는 예능 여신 고정자리 내꺼

[서울 타임뉴스] 배우 한채아가 KBS 예능 <인간의 조건>에서 또 한번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털털+솔직+청순+먹방 매력으로 男心 올킬

배우 한채아는 15일 방송 된 KBS예능 <인간의 조건>두 번째 편에서 또 한번 짜장면과 감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날 한채아는 드라마 첫 촬영을 위해 전남 곡성을 찾았다. <인간의 조건>촬영으로 한 시간도 채 잠을 청하지 못한 한채아는 드라마 촬영 중에 배가 고파서 힘을 낼 수가 없다고 귀여운 투정을 늘어놓았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장을 찾은 한채아는 산지에서 직접 따온 감을 저렴하게 구입하며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중국집을 찾은 한채아는 또 한 번 짜장면 먹방을 선보이며 확실한 먹방계 여신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한채아는 멤버들과 두 팀으로 나뉘어 최저가 셀프웨딩, 돌상차림에 도전했다. 한채아는 손재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화관과 부케를 직접 만들었다.

그리고 평소 드라마 촬영이 바쁜 날엔 직접 메이크업을 할 정도로 메이크업 실력이 뛰어났던 한채아는 신부화장도 직접 해주며 수준급 솜씨를 보여주었다.

한채아는 저렴한 비용으로 이렇게 직접 만들고 촬영을 하니 나 또한 빨리 시집을 가고 싶다고 웃픈 소감을 밝혔다.

한채아의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채아언니 못 하는 게 뭐야”, “메이크업이 아주 수준급”, “채아누나 먹방 대결 하고 싶다”, “한채아 화장기 없는 모습 청순해”, “한채아 드라마 빨리 보고 싶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출연중인 KBS 예능 <인간의 조건>22일 밤 1115분에 최저가로 살기마지막 편이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