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자연보호백일장 시상식 및 전시회
- 자연보호운동 그린시드를 육성하는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2-04 22:26:24
[구미=이승근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와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회장 천명석)에서는「제17회 자연보호백일장 시상식」을 수상자 및 가족, 자연보호

구미시협의회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3일 오후 4시 시립중앙도서관 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자연보호발상지의 숭고한 얼을 계승하고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선용 문화정착을 위해 지난 10월 22일 동락공원에서 개최한 자연보호 백일장 작품 중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198명의 입상자들을 격려하고 장원, 금상, 차상․은상 56명에 대하여 시상을 하였다.

각 부문 장원과 금상에는 경구고 1학년 조항신 등 16명이고, 차상과 은상에는 도산초등학교 3학년 정대희 등 40명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으며, 그 외 차하․동상, 참방․장려상 142명에 대해서는 각 학교별로 자체 시상 할 계획이다.

이수영 안전행정국장은 청소년들에게 구미시가 자연보호발상지인 것에 애향심을 가지고, 자연보호운동을 실천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줄 것 을 당부하였다.

이번 입상작품은 당일 강당 로비에 전시회를 겸했으며, 12월중 작품집으로 발간되어 관내 기관단체 및 학교와 수상자들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