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일일<달콤한 비밀>배우 신소율, 애틋한 눈물연기 ’호평일색’
배우 신소율, KBS2 일일<달콤한 비밀> 가슴 뭉클한 내면연기 ‘몰입도 최고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2-27 00:31:01

[울릉=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KBS2 일일<달콤한 비밀>에서 열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KBS 2TV 일일<달콤한 비밀배우 신소율한계 모르는 연기 변신 블랙홀 같은 매력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한아름'역으로 분한 신소율은 그녀가 가진 상큼한 매력에 성숙미를 더해 더욱 풍부한 감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미혼모 한아름을 향한 거센 시련을 온몸으로 버텨내고 있는 신소율의 애틋한 내면연기는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일일 드라마 첫 주연이라는 부담감을 스스로 떨쳐내고 호연을 보여주고 있는 신소율의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상승세를 타는 중이다. 

깜찍하고 귀여운 아가씨의 모습에서 성숙한 여인의 모습까지 자유자재로 연기변신을 하고 있는 신소율의 한계를 모르는 연기력에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