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밤-심타 공개방송 간미연 일일 DJ 발탁! 허경환과 호흡 맞춘다!
간미연, MBC 간판 라디오 ‘별밤-심타 공개방송 OLD&NEW’ 허경환과 일일 DJ 발탁!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2-30 05:49:13

[울릉=백두산기자]가수 간미연이 MBC 표준 FM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연출 최우용)DJ 허경환과 함께 일일 DJ로 출연한다.

사진제공=마코어뮤즈먼트, 간미연, MBC 라디오 별밤-심타 공개방송 OLD&NEW’ 일일 DJ2014년 훈훈한 마무리~

간미연은 오는 1231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에 일일 DJ로 출연해 허경환과 호흡을 맞춘다. 이날 방송은 별밤심심타파가 함께 진행하는 4시간 연속 공개 생방송으로 Old & New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간미연은 허경환과 함께 2014년을 빛낸 노래들과 추억의 명곡을 라이브로 만나는 시간으로 1,2부를 공동진행 할 예정으로 청취자 200여 명과 함께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간미연은 간미연의 친한친구이후 게스트가 아닌 DJ로 오랜만에 MBC라디오 나들이를 하게 됐다. 이에 간미연은 소속사를 통해 고향 같은 MBC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인 별밤에 허경환씨와 함께 일일 DJ를 맡게 되어 무척 기대되고 설렌다.

특히 2014년의 마지막 날을 별밤과 함께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고 오랜만에 청취자와 공개방송으로 가까이서 호흡하게 되어 더더욱 뜻 깊은 것 같다. ’친한친구DJ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간미연이 일일 DJ를 맡은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31일 저녁 105분에 MBC 표준FM에서 방송예정이다.

사진제공=마코어뮤즈먼트, 간미연, MBC 라디오 별밤-심타 공개방송 OLD&NEW’ 일일 DJ2014년 훈훈한 마무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