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애틋한 모녀관계 시청자 눈물샘 ‘자극’
배우 오지은, 깊어진 감정으로 한 차원 더 업그레드된 ‘연기력’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2-31 23:48:33

[울릉=백두산기자]배우 오지은이 깊어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오지은,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를 빛낸 1등공신 마지막까지 열연은 계속된다.

첫 방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연출 최원석 이재진/제작 신영이엔씨) 여주인공인 오지은의 연기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오지은은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에서 세상의 거센 풍파와 시련에도 흔들리지 않고 굳건히 자신의 신념에 따라 살아가고 있는 '한소원'캐릭터를 극 초반부터 지금까지 훌륭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오지은은 지난 6개월 동안 드라마를 이끌며 깊이 있는 감정과 섬세한 연기를 한 단계 더 끌어 올려 배우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극중 오지은은 자신을 키워준 어머니와 함께 악행을 일삼는 친모와 눈물겨운 사투를 벌이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꾸준한 인기로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는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가 어떤 엔딩을 맞게 될지 시청자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지은이 출연하는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는 이번 주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