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 채아, “당신만이 내사랑” 친모 빌미 협박에도 “지건씨 포기 못한다”
KBS 1TV <당신만이 내사랑> 배우 한 채아, 협박도 통하지 않는 진정한 사랑 의지 ‘드러내’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1-02 08:43:00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한채아가 친모를 빌미로 한 협박에도 굴하지 않는 성혁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을 보여줬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한채아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이효춘과의 관계 완강히 부인해 아무 상관도 없는 사이

어제(2) 방송된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 28회에서 송도원(한채아 분)에게 이지건(성혁 분)은 친모보다 더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보여줬다.

남혜리(지주연 분)는 자신의 새엄마가 이세상에서 가장 증오하는 도원의 친모라는 사실을 알고 도원과 단둘이 만나 친모를 위해서 지건과 헤어져달라고 협박했다.

하지만 이미 친모에게 깊은 상처를 받은 도원은 "당신 엄마와 난 아무 상관 없는 사이다. 당신이 어떤 얘길 해도 난 지건씨 포기 못한다"며 지건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표현했다.

도원은 자신이 그렇게 애타게 찾아 다녔던 친모보다 지건을 택한 것. 협박조차도 통하지 않는 한채아의 의지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도원, 지건 절대 헤어지지 말길', '한채아 연기 몰입력 대박', '채아언니 그만 괴롭히세요', '한채아 도원상회 대박 나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출연중인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2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