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 tvN 새 금토<하트 투 하트>섹시한 밀착 몸매 공개 기대감 ‘증폭’
tvN 새 금토<하트 투 하트> 배우 김기방, 촬영장 스틸컷 공개 인간 물개로 ‘변신’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1-05 08:35:47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김기방의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tvN 새 금토<하트 투 하트> 배우 김기방, 어리버리 형사역할 도전 독특한 존재감

김기방은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극본 이정아/연출 이윤정/제작 초록뱀미디어)촬영장에서 물개로 빙의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김기방은 영하를 넘나드는 추운 겨울날 몸을 사리지 않는 수영장 물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물에 젖어 몸에 밀착돼 적나라하게 보이는 김기방의 몸매가 인상적이다.

tvN 금토드라마 <미생>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는 주목 받는 것을 즐기는 강박증 정신과 의사와 주목 받는 것을 최고로 싫어하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 환자가 만나 서로의 트라우마를 치료하는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중 김기방은 장두수(이재윤)의 팀원 중 두수를 믿고 따르는 강력계 형사 후배로 걸그룹에 빠져 팬질에 여가시간을 다 쓰는 열혈 삼촌팬인 '양형사'역을 맡았다. 명품연기, 감초배우라는 수식어답게 이번 작품에서도 독특한 존재감을 뿜어낼 예정이다.

김기방의 수영장 스틸컷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기방 이런 날씨에 입수라니 진정한 연기자', '감초연기 기대 할께요!', '김기방 밀착몸매 대박', '김기방 양형사 꼭 첫방사수 해야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는 과거 MBC <베스트극장-태릉선수촌> <커피프린스 1호점> 등을 연출한 이윤정PD<커피프린스 1호점>의 원작자인 이정아 작가가 만나 함께 내놓는 작품으로 오는 9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