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아성, 헐리웃스타 존 말코비치와 다정한 사진 공개! 환한 미소~
배우 고아성, 리셉션 장소에서 만난 존 말코비치와 다정한 인증샷!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1-12 10:12:34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본격 헐리웃 진출하게 된 배우 고아성이 헐리웃스타 존 말코비치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

사진 속에는 고아성과 존 말코비치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성있는 악역을 연기하며 헐리웃 원로배우로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존 말코비치는 최근 한국을 방문했다.

서울바로크합주단 창단 50주년 기념음악회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존 말코비치는 미국대사관 주최로 진행된 리셉션에서 만난 고아성과 다정한 인증샷을 찍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리셉션에 헐리웃 진출 한국 배우 중에서 고아성이 특별 초대되는 영광을 얻었다.

최근 헐리웃 진출을 선언한 배우 고아성이 헐리웃스타와 함께 다정한 사진을 공개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아성은 지난해 12월 크랭크업한 영화 오피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홍상수 감독의 신작에 캐스팅되어 1월 말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