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미나, 셀카로 갸름한 브이 라인 자랑 ‘청순한 해변의 여인’
동안 미녀 배우 안미나 근황 셀카 공개 여전한 동안 미모 자랑하며 ‘다양한 세상 경험 중’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1-30 09:08:52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안미나가 휴식을 취하고 있는 근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안미나, 화보 같은 근황 공개 최강 동안 미모에 나이는 내가 먹나?’.

깜찍하고 새침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미나가 셀카로 자신의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안미나는 휴식을 취하면서 많은걸 보고 느끼며 세상에 대한 견해를 넓히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쌩얼에 가까운 안미나의 투명한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명랑한 천방지축 소녀 같은 이미지와는 다르게 연세대 철학과를 졸업한 진정한 엄친딸 여배우 안미나는 최근 KBS 교양 책을 보다>에서 수준 높은 독서강의를 펼쳐 반전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안미나의 근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안미나 진정한 동안페이스', '미나언니 나이는 내가 다 먹은듯', '미나누나랑 같이 떠나고 싶어라', '다음 작품 기다리고 있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해 종영한 MBC 일일<엄마의 정원>에서 '장지영'역으로 발랄한 똑순이 연기를 보여준 안미나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