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고군분투 미혼모 연기’ 어머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배우 신소율, 남녀노소 사로 잡는 호연 시청자 ‘칭찬일색’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2 08:33:06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파란만장한 시련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호연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연일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에 출연하고 있는 신소율이 거센 고난 속에도 굳센 여주인공의 모습을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다.

어린 딸 티파니를 키우는 미혼모로 등장해 결혼을 약속한 양진우와 일연의 사건을 겪으며 그에 대한 배신감과 항상 곁에서 자신을 지켜주는 김흥수에 대한 커져가는 사랑을 보여주는 까다로운 감정연기를 무리 없이 보여줘 극의 완성도를 한 층 더 끌어 올리고 있다.

양진우와 이민지의 합동 공격에도 모성애라는 이름으로 꿋꿋하게 굽히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신소율의 열연에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회를 거듭할 수록 업그레이드는 하는 신소율의 감정 연기에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의 대한 반응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KBS2 일일<달콤한 비밀> 배우 신소율, 안방극장 1등 공신 등극 기쁨, 슬픔 오가는 물오른 섬세 감정선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