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귀여운 인증샷 공개 “소속사와 벌서 2년, 자랑하고 싶다”
배우 신소율, 직접적은 자필 메시지 SNS 공개 ‘가족액터스 사랑해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3 21:47:3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소속사 가족엑터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신소율, SNS 고백 소속사 배신? 말도안돼!”소속사 향한 변치 않은 애정과시.

3신소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액터스(미스틱엔터) 식구가 된지 2주년이에요. 남들한텐 별 일 아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제일 오래 몸 담고 있는 행복한 회사라 자랑하고 싶었어요" 라는 장문의 글과 소속사와의 2주년을 축하하는 인증 셀카를 공개했다.

이어 신소율은 "포털에 제 이름을 검색하면. 제가 오래된 소속사를 배신했다는 이상한 찌라시에 제 이름이 올라와 있어서 속상한데. 그 말도 안 되는 소리 다들 안 믿는 거 맞죠? 항상 회사를 사랑하며 함께 행복하겠습니다. 가족액터스 사랑해요"라고 덧붙이며 항간에 돌고 있는 자신의 소속사 배신 루머를 속 시원하게 해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신소율가족액터스 2주년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라는 글이 적힌 종이로 소속사 가족액터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깜찍한 모습으로 종이를 물고 있는 신소율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신소율은 최근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의 여주인공 '한아름'역을 맡아 미혼모라는 어려운 캐릭터를 그녀만의 농익은 연기력으로 보여줘 연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의 대세녀로 등극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