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이규한, 남다른 등굣길 공항패션 '바가지 머리 파격 변신!
예능 희귀종 이규한, 늠름한 등교 패션 ‘강남이 게섯거라!'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4 07:24:31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이규한이 바가지 머리로 동안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늦깎이 예능 대세 이규한, 36살 나이 무색한 교복 패션 오늘부터 17살이에요~!

오늘 방영 되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하는 배우 이규한이 깜찍한 등교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제주도로 등교하기 위해 교복을 입고 공항에 나와 있는 모습이다. 또한 삐쭉 내민 입술과 함께 바가지 머리로 나이가 무색한 교복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규한은 36살의 나이에도 교복이 어울리는 슬림한 몸매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들어 가장 바쁘다는 이규한은 그에 걸맞듯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신 예능 대세로 꼽히고 있다.

이규한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36살이었다니 대박 동안!', '규한 오빠 입술 너무 귀여워', '우기명 닮은꼴이다', '교복이 나보다 잘 어울리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오늘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