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규한, 예능 늦둥이로 학교 접수 ‘포텐 터지는 엉뚱 매력’
뜨거운 신예 이규한, 천하의 강남도 당황시킨 ‘4차원 매력 발산!’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5 07:28:0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이규한이 폭풍의 전학생으로 등장해 4차원 매력을 제대로 선보였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이 인정한 이상한 형 이규한, 표정개그까지 섭렵! ‘한국의 짐 캐리 탄생!’

어제(3) 방송된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새로운 전학생으로 등장한 이규한이 엉뚱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막 던지는 듯한 허풍들로 강남을 당황시키는 등 예상치 못한 발언으로 단숨에 4차원 끝판왕 자리에 올라섰다.

이규한은 제주도가 낯선 강남에게 3M가 넘는 다금바리를 묘사하고 인분을 받아먹는 제주도 똥 돼지를 흉내내면서 동네 형 같은 친근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강남에게 마분을 던져 장난을 치는 등 강나면주에 이은 새로운 4차원 찰떡 콤비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예능 미친자 등장' '규한+강남 콤비 너무 웃겨' '규한오빠 허풍 장난 아니야' '이규한 바가지머리까지, 완전 특이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능 대세 이규한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