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말보다 진한 눈물, ' 新 눈물의 여왕 탄생!'
배우 한채아, 아버지 향한 절제된 눈물연기, '안방마님의 국보급 감정’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6 09:13:56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한채아가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에서 가슴 절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한채아 KBS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안방극장 눈물바다로 만든 명품 눈물연기’.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중인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송도원' 역할을 맡은 한채아가 매회 다른 방식으로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줘 화제에 오르고 있다.

특히 한채아는 오열하는 연기부터 감정을 숨기는 절제된 연기까지 다양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눈물연기의 새 장을 열었다.

지난 53회에선 친모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도원(한채아)이 덕구(강남길)와 눈물을 흘리며 가족애를 다지는 장면이 방송 됐다. 이 장면에서 한채아는 먹먹한 눈물연기로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달리 구김살 없고 낙천적인 송도원 역을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는 한채아에게 많은 시청자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다. 또한 탄탄한 기본기 덕에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여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드라마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한채아가 출연해 시청률 30%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2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