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고무줄 나이 여고생 연기도 척척! ‘만능 재주꾼 등극’
배우 하재숙, 촬영현장 공개 숨길 수 없는 동안 미모, ‘고무줄 나이 인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6 22:26:48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하재숙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깜찍한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하재숙,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 ‘깜찍한 브이 포즈~’ 급이 다른 하객패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최근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천방지축 여고생으로 분해 미워할 수 없는 개구쟁이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재숙이 파격적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극중 여고생 '천은비' 나이답게 양 갈래 머리를 한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만화 캐릭터 뿌까를 생각나게 하는 헤어스타일과 새하얀 드레스가 어린 신부를 연상시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올해로 30대 중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천은비역을 200% 소화해내고 있는 하재숙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서 없어서는 안될 만능 재주꾼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하재숙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하재숙 뿌까 실사판 등장이다' '재숙누나 결혼해요?' '하재숙 앵두입술 너무 귀여워' '재숙언니 감초연기 너무 재밌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재숙이 씬 스틸러로 열연하고 있는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 밤 9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