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박혁권, ‘자동 박수갈채’ 나오는 박혁권의 막강 디테일 연기력!
배우 박혁권, 디테일 연기로 급부상 립밤디테일에 이은 동공연기 ‘혁테일의 명품연기’ 초관심!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9 18:54:49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박혁권의 막강한 연기력에 대중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지고 있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혁권, SBS 월화 <펀치> 낭떠러지에 선 비리검사 궁지에 몰린 사냥개의 반격이 시작된다’.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연출 이명우/제작 HB엔터테인먼트)가 후반부를 달려가면서 박혁권이 극의 중심인물로 급 부상했다. 억울한 누명으로 코너에 몰린 박혁권의 표정 연기에 대한 찬사가 인터넷을 강타하고 있다.

'비리검사'라는 한 우물만 파면서 외길을 인생을 걸어온 박혁권이 비자금 결탁이라는 누명에 몰리게 되면서 보여주는 불안한 동공연기는 지난 번 보여준 '립밤 디테일'에 이어 역시 내로라하는 명품배우로 불리는 이유를 알려줬다.

박혁권은 김래원을 향한 일방적 악행에서 조재현으로 방향을 틀어 충성심 강한 사냥개로 군림했던 20년의 세월을 버리고 답답한 시청자들 마음에 시원한 사이다를 선물해 줄 예정이다.

김래원의 함정으로 사라진 10분의 시간으로 인해 서로 오해가 맞붙게 되면서 지난 20년 동안 동거 동락했던 세월이 물거품처럼 사라질 상황 속에서 조재현 바라기를 고집했던 박혁권이 그 동안 억눌렀던 감정을 폭발시키는 줄거리가 예고 된 가운데 미워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한 층 더 올려주는 데에 엄청난 기여를 한 박혁권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하게 고수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펀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