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사인회 현장 ‘특급 눈빛이야~’ 촉촉한 눈망울 발사
배우 한채아,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눈빛 사랑스러운 눈동자로 팬心 완벽 저격!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0 23:14:06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한채아가 특급 팬 서비스를 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한채아, 소통하는 배우 입증! 화끈한 팬 서비스로 일동 심쿵 이러니 안 반하고 배겨?’

현재 방영중인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송도원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사인회 현장에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의 사인회 현장에서 팬들과 눈을 맞추며 사인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특유의 사슴 같은 눈망울로 팬들과 교감하려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채아는 사인회 진행 내내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보였고 진한 아이컨텍은 물론 악수를 청하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또한 팬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으로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을 감동케 했다.

한 관계자는 "한채아는 연일 진행되는 드라마 촬영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자신보다 팬들을 먼저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그 덕분에 사인회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물광을 넘어선 꿀광피부", "한채아 눈에 보석 박았나", "사진으로도 예쁜데 실물은 더 예쁘겠지?", "채아언니 앉아 있어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출연해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 저녁 82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