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숨겨진 계약서 발견 ‘계약조작 실체’ 드러날까?
배우 신소율, 양진우 차에서 싸인 계약서 발견 ‘의심 시작’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0 23:23:04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사방에 펼쳐진 음모의 실체에 가깝게 접근하면서 커다란 충격에 휩싸였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 KBS 일일<달콤한 비밀> ‘의심에서 확신으로 몰랐던 음모의 실체 다가가게 되자 충격

10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64회에서는 필립(양진우 분)의 차에서 계약서를 발견하고 필립을 의심하는 아름(신소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아름과 묘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성운(김흥수 분)이 슈웨이 계약이 잘못돼 물류창고로 좌천되었기 때문에 필립 차에서 발견한 계약서가 아름의 의심을 사기엔 충분한 증거가 되었다.

하지만 아름은 자신의 딸 티파니의 친부라는 믿음으로 애써 의심을 지워 보려고 노력했고 "슈웨이 계약 조작에 관련되어 있냐"라는 아름에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필립도 "사건 해결하기 위해 자료를 넘겨받은 것 뿐"이라며 그럴 듯한 변명을 늘어 놓았다.

의심이 계속 되던 와중 공개된 65회 예고에 아름이 사무실 문 앞에서 필립이 서변호사와 은밀한 작당모의 통화를 엿듣고 엄청난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을 보여줘 아름이 사랑하는 성운을 위해 필립에 맞서 어떤 행동을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 힘을 합친 수아(황인영), 윤이(이민지), 필립의 무차별 공격에서 아름이 성운을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강인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해 일일극 막강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