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김기방, 한방 듀오 출격! 돌도 씹어먹을 카리스마 '비장함 물씬'
배우 이규한 김기방, 남성미 폴폴 우리는 주부들의 엑소! ‘예능계의 드림팀’ 도전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1 00:12:1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이규한-김기방이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의 허당콤비로 등장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이규한 김기방,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 한국의 맨 인 블랙? 미친 존재감 장착하고 예능 요원 변신 완료!’

현재 방영중인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능 희귀종으로 활약중인 이규한이 친구특집 족구연수를 맞이해 소속사 절친 김기방을 데려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소속사 패딩을 맞춰 입고 당당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결연한 표정이 비장함까지 느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규한의 러브콜을 받은 김기방은 "규한이 형이 나를 선택한 건 천운이다. 그 동안 잠재되어 있던 체육인의 기량을 맘껏 뽐낼 것"이라며 "저의 반전매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하지만 김기방은 거친 포부와 다르게 현장에서 허당 매력을 선보여 지켜보던 많은 이들을 박장대소 시켰다고 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김기방 벌써부터 기대된다", "비장한 표정 너무 웃겨", "기방이형 얼굴은 프로체육인인데", "규한오빠 2탄 등장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김기방 한방 듀오의 맹활약은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화요일 밤 11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