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배우는 배우 인증, ‘꼼꼼한 메모’ 뼈저린 대본 연구
배우의 정석 신소율 늘 ‘초심’으로 ‘진심’을 담아 ‘열심’히! 3心 배우 등극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3 00:05:1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의 작품에 임하는 자세가 공개됐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신소율, 승승장구 비결? 언제나 노력하는 바른 자세! 땀과 노력으로 빚어진 진짜 배우인증.

현재 방영중인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미혼모 '한아름' 역으로 등장해 애절한 모성애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신소율의 대본사랑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여러 권의 대본을 한 가득 손에 쥔 채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특히 대본 사이사이로 보이는 포스트 잇에 애정 어린 글씨가 빼곡히 담겨있어 인상적이다.

매번 새로운 작품에 임할 때마다 작품을 공부한다는 신소율은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였다. 순수한 여고생 역부터 매혹적인 기생역까지 맡는 역마다 완벽하게 소화해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마스크로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늘 겸손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한다는 신소율은 이와 같이 보이지 않는 노력으로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배우임을 스스로 증명해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소율 대본바라기", "소율언니 노력파 인정!", "이 누나 지성미도 넘치네", "글씨까지 예쁘다니 불공평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해 연일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