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촬영장 빛내는 ‘국보급 윙크’ 발사!
배우 하재숙,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세월을 비껴가는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3 09:10:56

동안 종결자 ‘하재숙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하재숙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깜찍한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하재숙, 칼바람 촬영장에는 소속사 패딩이 ‘짱이에요!’.

최근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출연중인 하재숙이 촬영장에서도 남다른 귀여움을 과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깜찍한 표정과 앙증맞은 손동작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올해로 30대 중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다양한 나이대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하재숙은 현재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철딱서니 없는 재벌 집 막내 딸 ‘천은비’ 역에 완벽 빙의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한파 속 진행된 야외 촬영에서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하재숙은 타고난 인성뿐만 아니라 그 동안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서 없어서는 안될 만능 감초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숙언니 원 따봉 지대로네', '하재숙 앵두입술', '재숙누나 은근 귀여워', '이분 최소 벤자민 버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안미녀 하재숙이 열연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