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H, 호야, 동우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화보 공개
여심 녹이는 인피니트 H의 오묘한 화보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8 12:35:19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인피니트의 유닛 그룹, 인피니트 H의 멤버 호야와 동우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3월호 지면을 장식했다. 음반 Fly Again으로 한창 활동 중인 인피니트 H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을 반하게 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두 남자가 사는 법, 인피니트H의 패션지 화보 노출.

실제 주택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인피니트 H는“이 집에 지금 사람이 살고 있냐?"라며 엉뚱한 질문을 하며 호기심을 드러내는가 하면,“이번 음반에선 직접 작사를 도맡아 했다"며 음악에 대한 진지한 열정을 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

오래된 집과 수풀이 무성한 정원을 오가며 촬영한 이번 화보에는 인피니트 H 두 멤버의 자유분방하고 재기발랄한 청춘의 모습이 잘 담겨있다.

인피니트 H가 요즘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 것, 뮤지션으로서의 생각 등이 담긴 인터뷰는 <데이즈드>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dazeddigital.co.kr) 그리고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두 남자가 사는 법, 인피니트H의 패션지 화보 노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