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눈부신 여신자태 눈길 아찔 포즈로 모델 포스 발산
황금비율 배우 신소율, 미니드레스로 인형 못지않은 황홀자태 자랑 '유혹의 소율씨'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23 21:21:44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남심을 저격하는 늘씬한 톱모델 자태를 뽐냈다.


현재 방영중인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미혼모 '한아름' 역으로 등장해 애절한 모성애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신소율의 아찔한 몸매라인이 드러나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소율은 지난(19일) 방송된 달콤한 비밀 72회 연회장 촬영 현장에서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은 채 깜찍한 표정으로 머리에 손을 올리거나 벽에 기대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작은 얼굴과 매끈한 각선미가 현직 모델을 보는 듯해 인상적이다.

순수한 여고생 이미지와 성숙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신소율은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연기파 카멜레온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소율 베이글녀 인증", "소율언니 비율 진짜 좋다", "다 가진 신소율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 "소율누나 모델인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해 연일 높은 시청률로 고공행진 중인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