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혁권-이규한, 참신한 배우들이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 ‘솔직함 通 했다’
명품배우 박혁권-이규한 꾸밈없는 진솔한 매력으로 ‘배우 예능의 신기원’ 개척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24 09:42:38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예능샛별들의 활약이 두드러진 설 특집, 그 중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두 배우의 활약이 눈에 띄고 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떠오르는 예능 스타 배우 박혁권-이규한, ‘억지 없는 담백함’으로 시청자 입 맛 사로잡다!.

◆예능의 새 역사를 쓴 박혁권, 제 2의 조정치 되나?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한 박혁권은 예능 역사상 전무후무한 캐릭터로 등장해 단숨에 예능 히어로로 올라섰다.

평소 좀처럼 예능 출연이 없었던 탓일까? 박혁권은 방송 초반 내내 드문드문한 리액션과 단답식 말투로 <무한도전>과는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게끔 했다.

하지만 그 생각이 우습다는 듯 박혁권은 통나무 베개 싸움에 들어서자 상황을 180도 바꾸어 버렸다. 조용했던 그는 사라지고 승부에 눈이 먼 예능 히어로가 나타난 것이다. 박혁권은 남다른 승부욕으로 상대편을 한 명씩 제압해 나갔고 위기의 순간에 놀라운 유연성으로 혼자 통나무에 매달리는 등 마치 한편의 콩트를 보는 듯한 그림을 그려나갔다.

또한 팬티 노출을 감행하면서까지 승부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박혁권의 이러한 꾸밈없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고 그 결과 각종 대형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는 등 설 특집 예능 <무한도전> 흥행에 1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예능 대세 이규한, 알쏭달쏭 4차원 매력으로 채널 완전 정복!

최근 동네 형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여러 예능을 섭렵하고 있는 이규한이 대세 굳히기에 들어갔다. 현재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고정 출연에 이어 오는 3월 MBC 예능<진짜 사나이>방영까지 앞두고 있는 이규한은 가히 예능 새내기라고 불릴 만큼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지난 1월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에 첫 등장한 이규한은 혼잣말을 즐기고 난데없이 진행 욕심을 부리는 등 국민 MC 강호동마저 당황시키는 4차원 캐릭터를 뽐냈다. 이어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강남과 콤비를 이루어 마분으로 장난을 치는 등 유치 찬란한 초등학생 매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폭소케 했다.

두 방송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덕분일까? 이번 2월에는 MBC 예능<나혼자산다>와 설 특집<무한도전>의 게스트로 출연해 뛰어난 패션감각과 과감한 발언을 선보여 젊은 층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유의 솔직함으로 점점 더 빛을 발하고 있는 이규한, 그가 쏟아지는 예능 새내기들 속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이유도 그만이 가지고 있는 이러한 팔색조 매력 덕이 아닐까 싶다.

풍성한 설 만큼이나 풍성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사람,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 행보가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