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세터 배우 이규한, 치밀 계산 스타일링 공개‘패션계의 피타고라스’
패피 예능인 이규한, 남다른 패션철학 공개! 명품예능인의 ‘엣지 있는 옷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26 15:17:34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신흥예능보스로 발돋움 하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자신의 남다른 패션센스를 발산했다.

▲사진제공=㈜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예능 ‘핫’스타 이규한, 예능판도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마성의 남자 등극 절대반지보다 우월한 ‘절대핏’

최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을 뽐내고 있는 이규한이 스타일링 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이규한의 개인 SNS와 최근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의 한 장면들로 이규한의 트랜디한 일상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자칫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페도라를 멋스럽게 소화해내 인상적이다.

평소 스타일리스트의 도움보단 본인의 옷으로 혼자 스타일링을 한다는 이규한은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중고거래가 일상이라고 밝혀 검소한 반전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평소 외출 시 양말 한 켤레까지 세심하게 계산하며 고르는 모습을 보여 패션계의 피타고라스 면모를 과시했다.

MBC 예능<나 혼자 산다> 방송 후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규한은 패션 팁을 알려달라는 소속사 관계자의 말에 "전체적인 무난함 속에 한 가지 정도의 튀는 아이템이 중요하다"라며 이어 “레이어드가 핵심이다"고 자신만의 패션 팁을 공유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패션센스 10점 만점에 10점', '규한오빠 몸매가 되니 옷빨도 잘 받네', '옷이 날개가 아니라 얼굴이 날개', '규한형처럼 되고 싶다. 중고 거래팁도 알려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규한은 현재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웃음바이러스'로 등극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