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탄산처럼 톡톡 튀는 매력 촬영장 ‘깜찍 마스코트’ 등극
배우 하재숙, 촬영현장 공개 깜찍+코믹연기로 웃음꽃만개 ‘인간 엔도르핀’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02 09:42:29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하재숙이 톡톡 튀는 매력으로 현장분위기를 업 시키는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하재숙,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 콜라 원샷 원킬? 촬영장 올킬 시키는 ‘미친매력’

최근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출연중인 하재숙이 촬영현장에서 마치 콜라 1.5리터를 원샷 하는 듯한 재미있는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쉴 틈 없는 촬영에 지칠 대로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1.5리터 콜라병을 들고 원샷 하는듯한 깜찍한 장난을 보여줘 가라앉았던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남다른 연기내공으로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대체불가 깜찍 코믹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하재숙은 항상 활기찬 모습으로 스태프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불리며 촬영장의 마스코트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한 스태프는“하재숙씨는 촬영장에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이다."라며 이어“촬영 중에도 힘든 내색 없이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줘 덩달아 우리도 신이 난다. 우리 촬영장의 마스코트이다."라고 말하며 하재숙의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재숙의 콜라 먹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재숙언니 연기력도 대박 성격도 대박', '하재숙 인간 엔도르핀이 따로 없네', '재숙언니 드라마에서 너무 귀여워', '재숙누나 역시 연기 베테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초배우 하재숙이 놀라운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