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궁합’으로 잘나가는 아이돌그룹 24K(투포케이)와 와팝콘서트!!
환상적인 ‘찰떡궁합’일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02 19:47:12

[울릉타임뉴스=백두사기자]이랜드 그룹의 기획공연인 와팝콘서트와 아이돌 그룹 24K(투포케이)가 승승장구하고 있다. 최근 와팝콘서트가 외국인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공연 횟수를 대폭 늘리며 대표적인 한류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

▲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와팝측은 지난 2월까지 매주 2회였던 공연을 3월부터는 3회로 공연 횟수를 늘려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최근들어 와팝콘서트의 열기가 해외로 번지면서 외국 관객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와팝콘서트가 열리는 서울의 와팝홀은 1천5백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중국과 일본인 위주였던 관객이 최근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로 확대되면서 공연 횟수를 대폭 늘린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와팝콘서트 시즌 3인 지난 1월부터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오프닝 무대를 이끌고 있는 24K는 소통의 필수인 외국어 실력을 갖추어 와팝콘서트와 궁합이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이다. 와팝콘서트의 한 관계자는 “24K는 일본어 중국어 영어를 제대로 구사할 줄 아는 실력파 그룹이다.

주요 관객이 외국인이라는 와팝콘서트의 특성상, 언어적 소통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는 점에서 24K는 아주 매력적인 그붑이다"며 와팝콘서트의 부흥에 24K의 역할이 지대함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와팝콘서트는 서울 광진구 능동에 있는 어린이대공원 내 와팝홀에서 매주 3회(화 목 토 저녁 8시)에 걸쳐 열리며, 24K는 오는 3월 말 3집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와팝콘서트에서 역동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 그룹 24K(투포케이).

▲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