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극의 여제 한채아, 놀라운 ‘순간 몰입’으로 이유 있는 연기력 입증!
배우 한채아, KBS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놀라운 감정컨트롤로 ‘현장 분위기 압도’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04 21:36:19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안방극장의 최강자 배우 한채아의 애틋한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한채아, KBS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촬영 현장 사진 공개 그렁그렁 사슴 눈망울 장착! 오열보다 ‘찡하다’

현재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의 애절한 눈물연기 스틸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사진은 앞으로 방송될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촬영 분 비하인드 컷으로 한채아 특유의 맑고 큰 호수 같은 눈망울에 눈물 방울이 그렁그렁 맺혀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날 한채아는 상큼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띄우다가도 촬영에 들어가자 순식간에 감정에 몰두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몇 초도 안 되는 시간 만에 완벽한 눈물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한 현장 스태프는 "한채아는 천상 배우"라며 "생글생글 웃고 있다가도 촬영만 들어가면 딴 사람이 된다. 가끔은 존경스럽기도 할 정도다" 라고 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언니는 우는 것도 예쁘네 난 더 못생겨지던데', '한채아 닭똥같은 눈물 예술이다', '역시 일일극 주인공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었어', '이 와중에 채아누나 꿀 피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률 30%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