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군대에서도 빛난 100점짜리 센스 풀가동 '훈련소 꾀돌이' 등극!
JQ 만렙 이규한, 생활관 장악하는 재치 있는 꾀 발휘! 뭘 해도 되는 '예능 요물'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6 22:51:35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웃음 핵폭탄 배우 이규한이 생활관의 꾀돌이 아들로 등극했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인간 화생방 이규한, MBC 예능<진짜 사나이> 뿡뿡이의 뒤를 잇는 ‘방귀대장’의 탄생!.

3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이규한의 파란만장 훈련소 적응기가 그려졌다.

이 날 사이즈가 맞지 않는 생활복을 분대장 몰래 바꿔치기하는 순간적인 센스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선임 임원희를 피해 자신의 머리사이즈를 직접 적어 기재하는 등 놀라운 꾀돌이 기질을 발휘해 앞으로의 군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규한은 생활관 동기들에게 뜬금없이 “방귀는 언제 틀 거냐"라며 묻더니 아무렇지 않다는 듯 선방귀를 뀌는 호방한 방귀대장의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앞으로 군생활 걱정된다’, ‘뿡뿡이 못지 않은 방구대장의 탄생인가’, ‘규한이형 JQ 200 넘을 듯’, ‘이규한 분대장의 눈도 피해가다니 완전 꾀쟁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맹활약중인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