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연인과 딸 사이에서 무릎을 꿇는 ‘초강수’ 선보여
배우배우 신소율, 김응수 당황시킨 ‘무릎신공’ 발휘 “결혼 허락해주세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7 18:59:42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김흥수와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무릎까지 꿇는 강수를 두었다.

3월 16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 89회에서는 신소율과 김응수의 1대1 독대 장면이 그려졌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 KBS2 일일<달콤한 비밀>한국판 줄리엣? 로미오 김흥수와 이어질 듯 안 이어질 듯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날 김응수를 만나기 위해 일식집으로 찾아간 신소율은 다짜고짜 "성운이와 결혼할 생각이냐" 고 묻는 말에 "앞으로 뭐든 잘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결혼 허락해주세요"라며 강경하게 자신의 뜻을 표현해 김응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티파니를 인정할 수 없는 김응수가 "양육권 소송 중이라며? 도대체 양심이라는 게 있는 건가!"라고 외치자 죄책감 가득한 얼굴로 용서를 빌었지만 듣기 싫다는 김응수의 말에 꿀 먹은 벙어리마냥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김흥수와 결혼을 하기 위해선 딸 티파니를 포기하라고 말하자 망설임 없이 무릎을 꿇으며 김흥수에 대한 사랑을 묵묵하게 고백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항상 김흥수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신소율이 그 동안 감춰왔던 속마음을 드러내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매회 절절한 연기로 일일극의 여제로 등극한 신소율이 출연하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