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준유, 촬영현장 밝히는 형광등 미소
신예배우 장준유, 광고촬영현장 포착 안 꾸며도 빛나는 빈틈없는 비주얼로 '패완얼' 몸소 입증! 지나가는 남심도 박살낼 ‘심쿵유발자’ 등극!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7 19:07:11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CF퀸 배우 장준유의 상큼한 광고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 신예배우 장준유의 광고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가족액터스, 실력파 신인배우 장준유, 티 한 장으로는 감출 수 없는 명품 글래머 포스 '직찍도 화보급'.

공개된 사진 속 장준유는 해맑은 미소와 함께 V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노란 스카프를 목에 둘러 리본 형태를 만들거나 거울을 보며 셀카를 찍는 등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이 날 장준유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 현장뿐 아니라 대기실에서까지 건강한 에너지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 스태프는 “장준유는 정말 예의가 바르다"라며 “스태프들을 일일이 찾아 다니며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 팬이 됐다"고 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준유언니 진짜 여리여리하다', '편하게 입었는데도 글래머인게 한 눈에 보이네', '내가 저 거울이었으면', '장준유 얼굴 진짜 작다 완전 부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실력파 배우로 눈도장 찍고 있는 장준유는 JTBC<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KBS<참 좋은 시절>, <부정주차>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신인답지 않은 놀라운 연기력으로 브라운관 장악에 첫 발을 딛기도 했다.

한편 장준유는 왕성한 광고활동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