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군산시청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4-08 23:00:47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HDC 현대산업개발 미장 I-PARK(부장 한재선)에서 8일 군산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주택경기 침체 속에서도 지역 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으로 미장지구 아파트를 100% 분양되어서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신규 분양 중인 미장2차 I-PARK에도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고 “지역의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누고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주)성원 이종원 회장은 미래세대 체육꿈나무들을 위해 장학금 1,000만 원을 군산시민체육회에 전달했다.

이종원 회장은 현재 군산시민체육회 부회장으로 “체육 꿈나무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희망을 갖고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우수한 체육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군산시민체육회에서는 체육육성 장학금을 통해 학교체육 활성화와 우수한 체육인재 육성과 저소득층 자녀 지원 등 미래세대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어려운 경기상황에서도 이렇게 기업이 솔선수범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며 아주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