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HDC 현대산업개발 미장 I-PARK(부장 한재선)에서 8일 군산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주택경기 침체 속에서도 지역 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으로 미장지구 아파트를 100% 분양되어서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신규 분양 중인 미장2차 I-PARK에도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고 “지역의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누고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주)성원 이종원 회장은 미래세대 체육꿈나무들을 위해 장학금 1,000만 원을 군산시민체육회에 전달했다.
이종원 회장은 현재 군산시민체육회 부회장으로 “체육 꿈나무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희망을 갖고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우수한 체육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군산시민체육회에서는 체육육성 장학금을 통해 학교체육 활성화와 우수한 체육인재 육성과 저소득층 자녀 지원 등 미래세대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어려운 경기상황에서도 이렇게 기업이 솔선수범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며 아주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