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 어린이를 위한 무료공연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04 22:19:24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요즘 ‘오늘 예쁘네’란 노래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투포케이(24K)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뜻 깊은 특별공연을 펼친다.

사진설명=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 어린이를 위한 무료공연.

투포케이는 5일 오후 2시 30분 과천 경마공원 내 특설 무대에서 어린이를 위한 무료 공연을 갖는다. 이번 행사는 승마의 대중화와 어린 꿈나무들의 승마체험을 통한 생활체육을 몸소 실천한다는 취지로 한국마사회와 국민생활체육회가 주관하고 승마의류업체인 페나코바가 후원하는 가족 축제다.

페나코바의 전속모델인 투포케이는 이날 오전 11시30분부터 3집 앨범 ‘오늘 예쁘네’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가진 뒤 어린이를 위한 특별공연을 펼칠 예정. 공연 후에는 어린이들과 기념사진 촬영 시간을 갖는 등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일 과천 경마공원에서는 투포케이 공연 외에도 버블쇼, 요요쇼. 인디밴드 공연, 어린이 동요제, 퀴즈마왕 대회 등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공연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사진설명=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 어린이를 위한 무료공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