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비록’ 우키타역 김리우, 현장 사진 3종세트 “한 폭의 그림같은 사진” 공개!
배우 김리우, 대하사극 ‘징비록’ 현장사진 공개! 왜군장수의 늠름함!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30 22:47:33

[서울=백두산]KBS1 대하드라마 ‘징비록’(극본 정형수 정지연/연출 김상휘)에 우키타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김리우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출처=마코어뮤즈먼트 제공.

배우 김리우는 지난 설매제 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야외촬영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를 통해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을 배경으로 말을 타고 있는 왜군장수 우희다 수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화려한 의상과 위용이 돋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김리우는 ‘징비록’에서 우키타역으로 도요토미 히데요시(풍신수길)(김규철 분)의 양아들이자 부하로 왜군의 주요 인물로 등장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징비록'은 임진왜란이라는 조선 최악의 국난 속에서도 나라와 백성을 지키고자 했던 류성룡이 임진왜란 7년을 온몸으로 겪은 뒤, 국가 위기관리 노하우와 실리 위주의 국정 철학을 집대성한 동명의 저서를 바탕으로 하는 대하사극이다.

한편, 대하사극 ‘징비록’은 매주 토,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