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둘만의 핑크빛 놀이동산 데이트에서 아이유가 더욱 돋보인 이유!
“승찬이가 준 사랑의 모자 때문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6-06 23:31:48

[울릉=백두산]‘프로듀사’ 아이유와 김수현이 둘만의 놀이동산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캡처본, 나비컴.

6일(토)에 방송된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8회에서는, 톱가수 신디(아이유 분)가 신입 PD 백승찬(김수현 분)에게 기습 뽀뽀 후 어색한 분위기 속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신디는 지난 회에 승찬이가 건넨 매너모자를 계속 착용하며 승찬이가 준 모자를 소중히 쓰고 다니는 모습이 돋보였다. 이미 그녀는 병원에서 퇴원하는 길과 집 앞 쓰레기 분리수거 장에서도 승찬이가 건넨 매너모자를 계속 착용한 것은 물론 놀이동산 데이트에서도 내내 승찬이의 매너모자를 착용하고 있던 것.
▲사진제공=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캡처본, 나비컴.

아이유가 착용한 모자는, 어느 스타일링에나 세련되게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컬러에 챙에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트렌디한 멋까지 살릴 수 있는 햇츠온 제품으로, 생기발랄한 블루컬러의 귀여운 맨투맨 티셔츠와 함께 모자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아이유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는 평을 듣고 있다.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아이유! 김수현과 둘만의 데이트. 앞으로 러브라인이 어떻게 될까?" “블루컬러 맨투맨에 카모플라쥬 패턴모자. 잘어울린다" “아이유, 승찬이가 준 모자가 그렇게 소중한가? 계속 착용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캡처본, 나비컴.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